[충남] 안면도에서 즐기는 행복한 피서법 5가지 !!

여행에서 행복한 사람들과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일이다. 즐거운 휴가방법이 더해졌을때 더욱 즐겁고 행복한 피서법이 될 수 있다. 이번 여름휴가때 행복한 사람들과 함께한 피서법에 대해 적어보려한다.



 해수욕


한살한살 나이(?)를 먹으면서 어째 더 어려지는 것 같다. 해수욕이 좋아지고 물이 좋아지니 말이다. 이 날도 보트를 빌려 바로 물 속으로 들어갔다. (대여비는 원가의 반정도 하는 것 같다. 우리가 보트를 2만원에 빌렸고, 튜브는 1만원이라고 하던데, 마트에 가서 확인했더니 대여비가 원가의 절반정도 하더라. 그래서 우린 다음 여행을 위해 돌고래 튜브를 2만원에 구매하였다. ;;;;;;)

 

해수욕의 재미는 아마도 물속에 풍덩하는 재미가 아닌가 싶다. 바닷물에 들어가면 모두가 눈에 불을 키고 빠뜨리기에 앞장선다. 물에 들어가기 싫타는 사람들도 잡아다가(?) 물에 빠뜨리곤 하는데 빠뜨릴때 철칙이 하나 있다. (물이 들어가면 안되는 물건들은 미리미리 제거를 하고 빠뜨린다는 것~!!!)


이 날은 물놀이 하기에 참 좋았다. 시간대도 잘 맞아서 적당히 해수욕도 하고, 물놀이를 끝마칠 무렵. 조개잡이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자연스럽게 조개잡이 코스로 넘어갈 수 있었다. 물시간도 미리 알고 간다면 낭비되는 시간도 줄고 자연스러운 조개잡이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물시간 알아보기 => http://www.badatime.com/ 



 맛조개체험

 

맛조개 체험은 이미 포스팅()한적이 있다. 꽃지에서 맛조개 체험을 한 적이 없어서 해수욕한 곳에서 바로 맛조개 체험을 한다고 큰소리 뻥뻥쳤는데, 물이 빠지면서 오른쪽으로 이미 사람들이 맛조개를 캐고 있었던 것이었다. 순간 뻘쭘 ;;;


자~ 다시 한번 맛조개 캐는 방법~!!

1. 호미로 구멍이 있을 만한 곳을 살짝 걷어낸다.

2. 길쭉한 구멍이 나타나면 구멍에 소금을 살살 넣는다.

3. 물이 쏘옥하고 올라오고 잠시후 맛조개가 쏘옥 올라온다.

4. 재빨리 맛조개를 잡고 살살 꺼낸다.


근데 이번 꽃지해수욕장의 맛조개는 살짝 나왔다가 재빨리 도망가는게 조금 잡기 힘들었다.



 모스제로로 더이상의 모기는 없다.


 

내츄로샵에서 구입한 모스제로이다. 저 밴드하고 패치 몇개 붙였더니 신기하게 모기에 안물렸다. 일주일이나 간단다. 향도 강했고 모기도 제로인 모스제로이다. 일주일이 지난후 야광밴드로도 사용가능하다~^^


모기가 없는 여름밤하늘 아래~~~ 생각만 해도 즐겁지 않나요?



 바베큐~ 고구마~ 소세지


 

바베큐할때 찰떡궁합들~!! 고기, 소시지, 고구마, 와인 그리고 살짝 얼린 맥주가 함께하니 바베큐의 맛은 꿀맛이었다. 불을 피우고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들, 살짝 그을린 소시지, 맛도 모양도 일품이었다. 캬~~~


Tip. 고기는 삼겹살과 목살을 준비했다. 삼겹살의 기름이 꺼져가는 불도 살릴만큼 강력했다. 대신 불이 어느정도 있을때 삼겹살을 구우니 타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삼겹과 목살을 적절히 분배해 바베큐를 한다면 맛있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불꽃놀이로 글자만들기

 마지막 다섯번째 즐거운 휴가법은 바로 불꽃놀이로 글자만들기 이다. 과연 글자가 잘 나올까? 라는 우려. 하지만 사진을 찍으면 찍을수록 기술이 늘어서 일까? 너무나도 멋진 사진들이 나왔다. 사진을 한번 보고 따라해보는건 어떨까요?


 

글자를 만들면서 사진을 찍으면...... 카메라에 찍히니깐 반대로 글자를 써야한다는 것이 키포인트이다. 또한 하나로 연결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LOVE 의 E 는 돌리는 사람이 3을 쓰듯이 하면된다. 약간은 어려워보이는 불꽃놀이로 글씨만들기 놀이. 실패를 거듭하면서 얻은 글자들은 너무나도 멋졌고 행복할 수 있었던것 같다.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는건 어떨까요? 참고로 위의 사진을 얻기까지 50개의 불꽃이 사용되었답니다. ^^;;

 

 

이상 안면도에서의 5가지 피서법이었습니다. 즐거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너무나도 행복했고, 함께여서 더욱더 머릿속에 오래도록 남아 있을 것 같다. 고맙다 핸 친구들~ 그리고 짝꿍들~~!!

 

p.s. 흔쾌히 사진제공 해주신 jh*hs 커플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당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