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캐스트 Lite, 아이폰이 즐겁다



블로그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세이라디오 위젯의 출시와 함께 아이폰에서도 똑같은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어플을 출시하였다. '세이캐스트 쉐이크잇' 이라는 이 어플은 어플 이름대로 아이폰을 흔들면 방송을 랜덤하게 바꿀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세이캐스트Lite  App Store에서 다운받기 

놀라운 모바일 라이프의 시작, 세이캐스트 for 아이폰 사용법

App store 에서 saycat 로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받은 세이캐스트를 아이폰에서 실행시켜보자. 휙~하는 모션과 함께 랜덤하게 방송을 청취할 수 있다. 손가락으로 위아래로 스크롤해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좌우로 스크롤하면 앞뒤 방송으로 이동할 수 있다. 방송을 이동하면서 생기는 버퍼링으로 인해 조금은 불편하다고 느낄 수 있다.  이러한 문제만 해결된다면 정말 좋은 세이캐스트로 거듭날 수 있지 않을까?

세이캐스트Pro App Store에서 다운받기 

편리한 기능

세이캐스트의 모든 채널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SHOUTCast의 모든 채널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는방송, 최근들은방송 등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듣고 있는 방송을 트위터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흔들어서 채널을 변경하는 등의 재미있는 사용방법을 제공합니다.

세이캐스트 Pro 는 $1.99 이다. 5가지의 편리한 기능들이 lite 와 비교하거나 다른 어플과 비교해서 얼마나 메리트가 있을지는 모르겠다. 그건 아직 라이트에서 충분히 만족하고 있다는 이야기일수도 있고, 세이캐스트 Pro 의 매력이 없을 수도 있는 일이다. 정작 세이캐스트 Pro 를 사용해보지 않아서 왈가왈부할수는 없지만 세이캐스트 Pro 만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했으면 좋겠다.

그래도 난 세이캐스트 Lite 에 충분히 만족한다. 활기찬 UI 와 방송이 블로그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빛을 발한것 같다. 

 

신고